뷰페이지

2014 메이크업 트렌드, 마지막 ‘결’을 잡아라!

2014 메이크업 트렌드, 마지막 ‘결’을 잡아라!

입력 2014-01-06 00:00
업데이트 2014-01-06 10: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메이크업 포에버, 2014 봄 메이크업 신제품 ‘결 피니셔’ 1탄 출시

2014년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피부를 표현하는 새로운 형태의 누드 트렌드와 이를 위한 ‘결’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다.

지난 해 밀란과 뉴욕에서 선보인 2014 S/S 런웨이 패션쇼에서는 마치 피부와 같이 가볍고 부드러운 신소재를 활용한 자연스러우면서 조화로운 룩(look)이 돋보였다. 피부 표현에 있어서도 물광, 윤광, 촉광 등 얼굴에 윤기를 더하는 획일적인 화장법을 고수했던 ‘광(光)’ 메이크업에서 진화하여 ‘결’ 메이크업이 선보여졌다.

‘결’ 메이크업은 자신의 피부에 맞는 베이스 제품으로 원하는 피부 텍스처(texture)는 그대로 유지하되, 원래부터 좋은 피부처럼 보일 수 있도록 피부의 고운 결을 강조하는 것이 관건이다.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결 피니셔’라는 새로운 제품 군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결 피니셔’는 메이크업의 가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여 피부결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신개념 제품이다.

‘결 피니셔’ 시리즈의 첫 번째 주자는 바로 2014 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할 ‘HD 파우더(HD POWDER)’, 일명 ‘코팅 래스팅 피니셔(Coating Lasting Finisher)’이다.

지난 2일 출시된 ‘코팅 래스팅 피니셔’는 사용했을 때 무조건 피부를 매트하게 마무리 하는 기존 루스 파우더(Loose powder)와 달리 내가 사용한 파운데이션의 질감을 그대로 살리면서 아주 얇은 투명 코팅 막을 형성해준다. ‘코팅 래스팅 피니셔’라는 애칭답게 물광 피부는 더 촉촉하게, 보송한 피부는 더욱 보송하게 메이크업을 코팅해 오래 지속시키는 것이다. 또한 100% 미네랄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건조함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국내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은 “HD 파우더는 선명한 HD화면 때문에 고민하는 연예인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소개하며, “모공 커버는 물론, 코팅 래스팅 기능으로 지속력까지 선사한다”고 극찬했다.

한편 메이크업 포에버는 ‘코팅 래스팅 피니셔’ 외에 2014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춘 결 피니셔 제품을 시리즈로 전국 백화점 메이크업 포에버 매장에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