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미스코리아’ 이연희, 눈길 잡는 헤어스타일 비결은?

‘미스코리아’ 이연희, 눈길 잡는 헤어스타일 비결은?

입력 2014-01-20 00:00
업데이트 2014-01-20 11: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연희 헤어스타일, 세계적인 명품 헤어 브랜드 ‘실크테라피’로 완성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7회분에서는 미스코리아 지망생 이연희(극중 오지영)가 다년간 미스코리아 진을 배출한 미용실 원장 이미숙에게 머리스타일링을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연희는 이미숙에게 사자머리 시술을 받으며 세련되고 우아한 볼륨 헤어 연출 비법을 전수받았다.









풍성한 볼륨감으로 얼굴 사이즈를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는 일명 ‘이연희 헤어스타일’은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집중조명을 받고 있다.

특히 브라운관 속 이연희가 볼륨헤어 연출을 위해 사용한 제품은 실제 11년간 세계 미인대회를 후원한 글로벌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제품인 것으로 알려진다. 이연희헤어의 비법으로 소개된 ‘실크테라피’는 2003년부터 2013년까지 11년간 Miss Universe, Miss USA, Miss Teen USA 등의 세계 미인대회를 공식 후원해 왔다.

세계 미인대회 백 스테이지에서 전세계 미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해온 실크테라피는 2003년 헤어 살롱을 시작으로 한국 헤어 에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명품 헤어 브랜드이다.

다양한 제품 중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헤어스타일 마무리를 위해 이연희가 사용한 실크테라피 에센스는 업체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유명하다. 10년간 대표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사랑 받아온 실크테라피 에센스는 17개의 실크 아미노산 함유, 모발 친화력이 우수하다.

실크테라피 에센스와 함께 등장한 신제품 루트 리프트는 볼륨 연출을 위한 전용 미스트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하는 루트 리프트를 사용하면 탄력강화와 영양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실크테라피는 미스코리아 제작 지원을 기념해 베스트 제품을 최대 48%까지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쇼핑몰(http://shop.silktherapy.co.kr)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ilktherapy.co.kr) 및 전화(1588-2835)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