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청담미네르바 장육재 원장, 실리프팅으로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

청담미네르바 장육재 원장, 실리프팅으로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

입력 2014-01-21 00:00
업데이트 2014-01-21 11: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만여 건의 임상실험 경험 자랑하는 ‘궁극의 리프팅’

노화를 가장 빨리 확인할 수 있는 부위는 바로 얼굴 피부다. 여성은 30대를 기점으로 급속한 노화가 시작된다. 젊었을 때 날렵했던 턱선이 무너졌거나 팔자주름이 늘어나고, 눈꼬리나 눈꺼풀이 처지기 시작하면서 20대 시절 앳된 상큼함이 사라지고 마는 것이다.

이미지 확대
이렇다 보니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피부 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리프팅을 하면 처졌던 피부가 올라가 얼굴의 윤곽이 살아나고, 탄력이 생기면서 젊어 보이는 효과는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리프팅 시술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절개법을 지양하고, 비절개를 선호하는 추세다.

비절개 리프팅 중에서는 실을 이용한 리프팅 방법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청담미네르바 성형외과의 장육재 원장은 이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실력과 경험을 갖추고 있기로 유명하다. 지난 15년 간 오직 ‘V라인 리프팅’만을 전문으로 1만 여건에 가까운 임상경험을 자랑하는 것.

장육재 원장은 리프팅의 선두주자이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전문의까지 찾아와 리프팅 연수교육을 하는 등 리프팅 업계의 키 닥터로 주목받고 있다. 상담부터 수술과정 및 진행 과정 등의 차트공개, 시술 실 공개 등 환자에게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장 원장의 실 리프팅 기법은 뼈를 깎지 않고 처진 볼살과 피부를 리프팅 해 얼굴을 갸름하게 만드는 비절개 시술법이다. 개인의 얼굴형, 상황, 뼈 크기, 처짐 정도에 따라 가장 적합한 리프팅 방법을 활용하는데, 시술 직후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붓기를 최소화해 얼굴의 변화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15년 간 실리프팅을 연구하면서 미네르바 V라인 리프팅, 비너스 V리프팅, 재건 리프팅, 실버 V리프팅, 비절개 안면육곽 리프팅, 네츄럴 V 리프팅, 프리덤 리프팅(녹는 실 리프팅) 등 다양한 리프팅 기법을 개발했다”며 “때문에 환자의 상태와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사용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장육재 원장은 국내 방송 3사를 비롯해 종편방송에 등장해 자신이 고안한 실 리프팅 기법을 소개하고 있고, 한국 양대 실 성형기업 (주)스킨라이프와 (주)파마리서치에서 리프팅 수석자문으로 위촉받은 바 있다.

최근, 녹는 실 사용, 불법 실 사용 등으로 리프팅의 부작용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성행하고 있는 리프팅 시술에서 가격적인 면보다는 신뢰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 등을 철저하게 비교해 보아야한다. 더불어, 리프팅에 대한 반응이 높은 만큼, 부작용으로 인한 리프팅 실제거 등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있다.

한편, 청담미네르바 성형외과는 일명 ‘궁극의 리프팅’으로 불리는 리프팅 실 성형을 통해 15년의 리프팅 연구 역사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시술뿐만 아니라 해외 의사의 연수교육을 주관하여 리프팅 실성형의 우수성 효과 전파에도 앞장서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