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중랑구 대표 상가 신내프라자, 상가분양 순항

중랑구 대표 상가 신내프라자, 상가분양 순항

입력 2014-01-21 00:00
업데이트 2014-01-21 13: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입점 준비 업체 계약 활발… 인근 거주민 및 신내역 이용자 등 기대감↑

서울의료원 인근에 개발되는 ‘신내프라자’가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신내프라자 분양사 한라디앤씨는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 받으며 지난달부터 상가분양을 무리없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랑구 상가의 대표주자로 평가받는 신내프라자는 1,326세대가 거주하는 데시앙 아파트 후문에 위치하는 연면적 2,894㎡(약 875평)로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의 건물이다.

신내프라자에는 다양한 판매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약국, 죽전문점, 과일전문점, 소형마트, 카페, 프랜차이즈음식점, 학원, 스크린골프 등등 다양한 업종을 분양 또는 임대 받을 수 있다. 특히 편의점, 소아과, 한의원, 1,800㎡규모의 산후조리원 등은 12%~16%대의 높은 수익률로 입점 대기 중이다. 또한 분양가에 50%융자(우리은행 1년고정연이율 4%), 보증금분 10%, 자기자본40% 대로 투자가 가능하여 임대사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는 최고의 자리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소식과 더불어 데시앙 아파트 거주자와 서울의료원 직원 및 방문객, 인근의 신내지구, 갈매지구, 별내지구 등의 인구가 자연스럽게 유입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주택 3,600세대가 입주할 예정인 서울 양원 보금자리주택사업지에 포함돼 이 이점을 노리는 투자자들의 상가분양 및 상가매매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특히 지난달 28일 신내역이 개통, 신내프라자의 접근성이 좋아져 신내프라자의 입지는 더욱 견고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신내역은 이 근방 사람들이 경춘선, 6호선을 이용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거리를 단축해 서울의료원이용 인구와 주변 거주민의 이동경로의 변화를 유도한다.

한라디앤씨 관계자는 “신내프라자는 신내역에서 서울의료원으로 연결되는 지점에 위치한 유일한 상가”라면서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었던 아파트 주민, 신내의료원 관계자, 이동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설명했다.

신내프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상가매매 및 분양은 홈페이지(www.신내.com) 및 전화(02-437-0100)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