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뮤엠영어, 가맹점 1200호 돌파, 차별화된 시스템이 경쟁력

뮤엠영어, 가맹점 1200호 돌파, 차별화된 시스템이 경쟁력

입력 2014-03-10 00:00
업데이트 2014-03-10 15: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어, 학문 아닌 언어로 파악… iBT프로그램, 학습펜 등 체계적인 시스템

새학기가 되자 자녀들의 영어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기 위해 강압식 교육도 불사해보지만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는 하늘의 별 따기이다. 이에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내면서 효과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는 영어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뮤엠영어(www.mumenglish.com)가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교육현장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노지은 대표가 최고의 화가들과 성우들과 함께 개발한 교재와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는 것. 뮤엠영어만의 남다른 영어학습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 영어 브랜드로는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론칭 2년만에 가맹점 1200호를 돌파했다.

뮤엠영어는 현존하는 영어교육 시스템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그 바탕에는 남다른 교육철학이 있다. 영어를 논리체계에 따른 학문이 아닌 언어라는 시각으로 바라보고 모든 학습 과정을 언어적 사고 능력을 키우는 데 초점이 맞췄다. 영어교육을 멍들게 하는 ‘암기’라는 학습방법을 버리고 언어적 사고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는 것이다.

뮤엠영어의 학습 시스템은 학습자의 수준에 맞춰 영어 습득 과정에서 가장 중요시해야 할 요소가 무엇인지를 정확히 판단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 개별 코스마다 학습목표, 학습방법에 차이를 둔다. 아이들이 수준에 넘치거나 불필요한 학습을 하며 에너지 낭비를 하는 과정을 줄여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도록 한 것이다.

뮤엠영어의 모든 교재는 원어민의 음성과 해설, 강의가 담긴 학습펜(뮤엠아이)를 활용하여 아이들이 재미있고 능동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메인코스에 포함된 IBT 온라인 숙제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즐겁게 예습, 복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인 코스와는 별도로 영어의 세부 학습 영역을 중점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별도로 구성돼 있어 뮤엠영어의 학습 시스템 안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능력에 맞는 학습을 할 수 있다.

뮤엠교육의 노지은 대표는 “뮤엠영어 시스템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공부방법이 입소문을 타고 알려져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1200호 뮤엠영어 가맹점이 탄생했다”며 “많은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언어로서 영어에 다가가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