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연애의 발견 자전거 ‘스트라이다’, 눈길 사로잡는 특별함

연애의 발견 자전거 ‘스트라이다’, 눈길 사로잡는 특별함

입력 2014-08-26 00:00
업데이트 2014-08-26 14: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가을은 라이딩 하기 좋은 계절이다. 서늘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최근 라이딩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일찌감치 멋진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성을 겸비한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전문자전거 수입업체 산바다 스포츠는 라이딩 마니아들의 니즈를 반영해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도심형 자전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산바다 스포츠는 특별한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도심형 자전거 스트라이다를 KBS 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에 협찬하고 있다.

정유미(한여름), 에릭(강태하), 성준이(남하진)주연을 맡은 연애의 발견은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여자에게 과거의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 속 스트라이다는 배우 윤진이가 아르바이트 하는 매장에서 성준이 자전거를 구매하는 내용으로 처음 등장하는데, 연애의 발견 4회에서는 정유미가 집안에서 스트라이다를 타는 장면이 보여지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연애의 발견에서 소개된 스트라이다는 세계적인 자전거 디자이너 마크샌더스의 작품으로 모던한 영국감성에 편리함까지 더한 도심형 자전거다.

기존 자전거에서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삼각형 디자인은 마크샌더스가 접이식 유모차에서 아이디를 얻은 것으로 유명하다. 10kg의 경량함까지 더해 출퇴근이나 여행 시 용이하게 쓰일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누구나 손쉽게 안장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고 자석을 장착하여 접을 때 프레임이 수월하게 겹쳐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완벽한 폴딩이 가능하도록 핸들바도 접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기름을 치지 않는 벨트드라이브 체인으로 이용 시 바지에 기름이 묻지 않고 유지보수가 쉽다.

산바다스포츠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에서 편리한 기능에 독특한 감성의 디자인까지 갖춘 접이식 자전거 스트라이다가 등장하며 방송 후 부쩍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며 “이번 연애의 발견 협찬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악 및 전문자전거 수입업체 산바다스포츠 홈페이지(http://sanbadasports.co.kr)에서 연애의 발견 주인공들이 타고 다니는 멋스러운 도심형 자전거로 등장하는 스트라이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