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브런치카페 브랜드 ‘까사밍고’ 파격적 창업비결 알려드려요!

브런치카페 브랜드 ‘까사밍고’ 파격적 창업비결 알려드려요!

입력 2014-10-01 00:00
업데이트 2014-10-01 13: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까사밍고, 매주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 설명회 프로그램 준비해

커피 전문점 창업 바람이 더욱 거세지고 있는 요즘, 국내 첫 지중해식 브런치카페라는 독특한 경쟁력을 지닌 까사밍고(대표 박대순, www.casamingo.co.kr)가 매주 사업 설명회를 개최해 카페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홍대 직영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적 ‘창업 붐’을 일으키고 있는 까사밍고는 다른 커피 전문점과는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선보여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일반 커피숍과는 다르게 지중해식 브런치까페라는 컨셉을 가지고 출발한 까사밍고는 신선한 재료와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얻었으며, 또한 외환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가맹점 창업 시 무이자로 1억 원 대출이 가능한 점 또한 자금 문제로 창업을 미뤄왔던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서고 있다.

특히 매주 개최되는 까사밍고의 사업설명회는 창업에 뜻이 있지만 정보가 없어 고민을 하던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어 커피전문점 창업 시장에 뛰어들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

해당 사업설명회에서는 참가자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예비 창업자에게 필요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해 줄 뿐만 아니라, 창업 절차 및 대출에 관한 자세한 내용까지 안내가 이루어진다. 기존의 일방향적인 설명만 이루어졌던 사업설명회의 틀을 깨고 참가자와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진행되는 까사밍고의 사업설명회에는 매주 참가 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까사밍고의 관계자는 “너나 할 것 없이 창업 바람이 부는 요즘, 아이템 선정부터 성공의 여부가 결정되는 것이나 다름없다”며 “사업 설명회에 참석해 보다 유용한 정보를 얻어간다면 창업하는 데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까사밍고에서 개최하는 사업설명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까사밍고 본사(서울숲 SK V1 타워 14층)에서 진행되며, 사업설명회 이후 까사밍고 홍대점으로 이동해 브런치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까사밍고 사업설명회에 참가 신청은 해당 홈페이지(www.casamingo.co.kr) 혹은 문의전화(1544-4133)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한 신청자에 한해서 참석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