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경제학원의 ‘족집게 강의’로 수익형 부동산 정복

신화경제학원의 ‘족집게 강의’로 수익형 부동산 정복

입력 2015-08-04 14:45
업데이트 2015-08-04 15: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기준금리 1.5% 대의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더 나은 수익을 원하는 이들의 관심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몰리고 있다. 실제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상업용 부동산의 투자수익률은 약 5~6%대로 일반적인 금융상품에 비해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여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확실한 정보가 필요하다. 특히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공급이 쏟아짐에 따라 공실률이 높아지는 등 자칫 잘못하면 수익은커녕 손해를 볼 가능성도 높기 때문이다.

부동산 전문기업인 ㈜신화포럼리츠(대표: 전성규) 부설 신화경제학원(http://cafe.daum.net/edushin)에서는 수익형 부동산 전문가이자 부동산 칼럼리스트인 장경철 강사를 초빙, 8월 한 달 간 수익형 부동산의 입문부터 올 하반기 시장 전망까지 다양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2일(수)에는 “속담 또는 격언으로 보는 수익형 부동산”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수익형 부동산에 대해 막연하게 알고는 있지만 투자에 대한 개념이 아직 명확하게 잡히지 않은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수요와 공급, 입지조건, 파생상가 등 수익형 부동산의 가장 기본적인 내용을 속담과 격언을 통해 3시간만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어 19일(수)에는 수익형 부동산 중 위례, 강서, 동탄2 등 각 신도시의 상권을 본격적으로 분석하는 “핫 플레이스 신도시 상권 대해부” 강의를 진행하며, 26일(수)에는 “2015 하반기 수익형 부동산 전망”이라는 주제로 상가,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 수익형 부동산 전반에 대한 전망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화경제학원 전성규 대표 강사는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지만 이에 대한 정보 및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기는 어렵다.”며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신화경제학원의 국내 최고 강사진을 통해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노하우를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밝혔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