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강남 사모님도 줄서는 ‘갈매역 아이파크 애비뉴’ 인기실감

강남 사모님도 줄서는 ‘갈매역 아이파크 애비뉴’ 인기실감

김태이 기자
입력 2015-09-01 15:14
업데이트 2015-09-01 15: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갈매역 아이파크 애비뉴, 갈매역 초역세권…3만5000여 가구 독점수요

구리갈매지구 아파트 분양열기가 상가까지 번졌다. 현대산업개발이 지난 28일 경기 구리갈매지구S2블록에서 선 보인 ‘갈매역 아이파크 애비뉴’ 상가 모델하우스에는 투자수요자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았다. 갈매역 초 역세권 뛰어난 입지와 구리갈매지구 3만5000여 가구 배후수요를 독점으로 누릴 수 있는 장점까지 조기 계약 마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오픈 주말 갈매역 아이파크 애비뉴 상가 모델하우스에는 2 만여명의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상담석은 모델하우스 오픈 시간부터 만석 이었고 대기석에도 상담원들과 상담을 하는 수요자들로 가득 차 있었다.

모델하우스에 마련된 모형도 주변에도 사람들이 장사진이었다. 안내 책자를 비교하면서 상담원의 설명을 드는 수요자들부터 질문을 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수요자들도 종종 보였다. 같이 온 지인들과 진중하게 고민을 하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온 권모씨(50세)는 “구리갈매지구 유일한 상가라는 점에 끌려 상담을 받기 위해 방문했다”며 “노후대비로 상가 투자에 관심이 많았는데 요즘 트렌드인 스트리트 상가이면서 세련된 외관까지 갖춰 마음에 쏙 든다”고 말했다.

실제로 갈매역 아이파크 애비뉴는 전철 경춘선 갈매역이 바로 앞에 있는 초 역세권 상가로 충분한 유동인구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고정 고객층인 1200여 가구의 아파트 입주민을 비롯해 2㎞ 이내 갈매지구, 별내지구, 신내3지구 등 약 3만5000여 가구의 넉넉한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

또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상가 전체 이미지를 젊은 수요층이 선호하는 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해 고풍스러운 멋을 담았다. 또 상가 내에는 테마광장과 내부 스트리트를 설계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안전한 상가투자를 위해 시행사에서 선보이는 ‘임대 케어 서비스(Leasing Care Service)’에 호평이 이어졌다. 임대 케어 서비스는 투자자가 상가를 분양 받을시 시행사에서 임대위탁 동의를 받고 전문 임대업체를 선정해 임대차 계약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러한 임대 케어 서비스를 통해 시행사인 네오밸류가 직접 투자자 니즈를 만족시킬만한 양질의 브랜드를 유치하고 준공 이후 본격적인 임대와 시설관리를 하게 된다.

서울 노원구 중계동 거주하는 이모(45세)씨는 “여유자금으로 원룸 임대업을 하고 있는데 일일이 임대나 건물 상태 등을 관리하기가 부담스러워 상가로 투자하기로 맘먹던 중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게 됐다”며 “역세권으로 입지가 좋고, 시행사가 향후 임대운영 부분까지 신경써 준다고 하니 편안하고 안전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갈매역 아이파크 애비뉴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23-1번지(지하철1호선 청량리역 인근)마련돼 있다. 준공은 2018년 4월 예정이며, 분양문의는 전화(1644-0064)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