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캠핑을 위한 침낭 기획전, 리마레몰 실시

사계절 캠핑을 위한 침낭 기획전, 리마레몰 실시

이보희 기자
입력 2015-09-21 10:43
업데이트 2015-09-21 10: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 시즌 캠핑을 준비하는 캠퍼들이 늘고 있다. 가을 캠핑은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하는 시기로 텐트와 침낭을 비롯한 캠핑장비부터 여름 캠핑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특히 침낭은 가을시즌부터 봄시즌까지 쭉 이어져 사용하는 장비로 기온의 변화가 심한 가을부터 제대로 구비해 놓는 것이 현명하다. 침낭을 고를 땐 내한온도 확인과 더불어 침낭의 사이즈와 모양도 잘 살펴봐야 한다.

침낭 사이즈는 가지고 있는 텐트와 에어매트의 크기를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 텐트보다 길이가 긴 침낭은 텐트 내 공간 부족으로 접어서 사용해야 하며, 침낭보다 에어매트가 더 크면 침낭 속 에어매트를 깔지 못하고 아래에 깔아야만 한다.

침낭의 모양도 중요하다. 가장 일반적인 직사각형 침낭은 전체를 펼쳐서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지만 열손실이 많아 여름철에 적합하다. 열손실이 적어 동계에 자주 쓰이는 머미형은 부피가 작은 반면 내부 공간이 좁다는 단점이 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변형 머미형이나 반사각형은 머미형과 직사각형을 혼합한 형태로 내부 공간이 넓고 지퍼가 전신에 길게 부착돼 두 개의 침낭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이다. 열손실도 적어 동계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런 가운데 아웃도어 전문마켓 리마레몰이 추석을 맞아 캠핑용품 브랜드 ‘웬젤’과 ‘슬럼버잭’의 침낭 기획전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침낭 기획전은 가성비 좋은 웬젤의 캠핑침낭과 고기능의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프로급 아웃도어 브랜드 슬럼버잭의 다양한 캠핑침낭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최대 25~3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캠핑침낭들은 사계졀침낭들과 어린이 전용 침낭 등이다.

특히 슬럼버잭의 하이앤드급 사계절침낭인 ‘포레스트’는 영하 18도 이내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내한온도 -18도를 자랑하며 지퍼 끼임 방지기능과 드래프트 튜브 부착으로 인한 지퍼 열손실 최소화 기능, 2개의 침낭을 서로 결합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갖춘 사계절용 반사각형 침낭이다.

이와 더불어 가족단위의 캠핑에 필수적인 슬럼버잭의 어린이 침낭인 ‘보이즈’와 ‘걸즈’도 인기다. 캠핑 등의 야외활동 시 아이들에게 필수적인 보온성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출입구에 부착된 드래프트 튜브는 내부온도는 유지하고 바람 유입 및 냉기는 막아줘 열 손실을 방지해주며, 편리한 침낭 내부의 가슴 포켓이 안전하게 휴대폰 및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게 한다.

리마레코리아 관계자는 “캠핑침낭 선택 시 가성비가 중요한 캠퍼는 웬젤의 제품이 적합하며 퀄리티와 부드러운 촉감, 그리고 뛰어난 보온성을 우선시 한다면 슬럼버잭의 침낭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리마레 그룹의 한국지사인 리마레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리마레몰(http://remaremall.com)은 아웃도어 전문마켓으로 미국 100대 기업 자회사인 ARP의 프로급아웃도어 브랜드 슬럼버잭을 비롯해 128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웬젤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