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토목달, 9월 30일 토익 모바일 강의 무료 제공

EBS토목달, 9월 30일 토익 모바일 강의 무료 제공

신성은 기자
입력 2015-09-30 09:45
업데이트 2015-09-30 09: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추석 연휴 끝, 토익 공부 응원 위해 다양한 이벤트 마련해

EBSlang의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인 EBS토익목표달성(이하 토목달)이 9월 30일 단 하루 동안 47만 원 상당(종합환급반 코스 기준)의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추석 후 흐트러진 마음을 다잡아 새롭게 토익을 준비하려는 학습자, 하반기 공채나 각종 대외활동 등을 위해 토익점수가 필요한 취업준비생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토익 학습자들은 PC강의 구매 시 47만원 상당(종합환급반 코스 기준)의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증정받아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학기 및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업 필수 스펙인 토익스피킹 강의와 함께 토익 시험 응시료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점수환급반 구매자를 대상으로 증정되는 토익스피킹 강의는 총 24개 강의로 구성,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스피킹 점수를 단기간에 획득하기에 도움이 된다. 게다가, 토익응시료까지 지원돼 비용부담없이 토익은 물론, 토익스피킹까지 해결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토목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해 보다 많은 수강생들이 목표 점수를 달성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BS토목달 강좌는 다양한 현금 환급 제도를 운영하며 수강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종합환급반’의 경우 토익기초부터 토익고득점까지 각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제공하며 별도의 출석이나 과제와 같은 환급 미션이 없이도 700점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 수강생의 토익 수준에 맞게 두 가지 코스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더블환급반과 토익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토익 응시생들을 위한 고득점환급반 역시 별도의 미션 없이 일정 점수만 달성하면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열심히 공부만 하면 공부한 만큼 최소 1,000원부터 환급 금액이 누적되는 ‘열공환급반’도 운영 중에 있다.

토목달 측은 온라인 강의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토목달 카페(http://cafe.naver.com/ebslangtoeic)를 운영하고 있으며 토익LC 김태우, 토익 RC 김정훈 강사의 1:1 질의응답과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으로 수강생들의 토익점수 향상을 돕고 있는 토목달은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온라인 토익강의로 수강인정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자신만의 e-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취업 준비에 활용할 수 있다.

기타 토목달의 강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EBS의 프리미엄 외국어 교육 사이트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