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순풍산부인과’ 오지명, 허경영 지지...“꼭 대통령 되셔야”

‘순풍산부인과’ 오지명, 허경영 지지...“꼭 대통령 되셔야”

임효진 기자
입력 2022-02-23 08:05
업데이트 2022-02-23 09: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배우 오지명, 허경영 후보 지지선언. 사진=유튜브 채널 ‘허경영TV’ 캡처
배우 오지명, 허경영 후보 지지선언. 사진=유튜브 채널 ‘허경영TV’ 캡처
배우 오지명씨가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공개 선언했다. 

22일 허 후보의 유튜브 채널 ‘허경영TV’에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오지명 선생 하늘궁에서 목격된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오씨와 허 후보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오씨는 “우리 허 총재님이 이번에 꼭 대통령이 되셔야 한다. 그래야 이 나라가 산다”며 지지 의사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일 경기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하늘궁’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오 씨는 허 후보의 ‘코로나긴급생계지원금 1억원’ 공약에 대해 “(이 공약이) 말이 되느냐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데 계산을 해 보니까 맞았다”고 했다. 그러자 허 후보는 “지금 사람들이 모이면 내 이야기가 꼭 나온다. 여야 믿음이 안 간다. 허경영 찍어서 돈이나 받자는 것”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오 씨는 “다른 사람들 찍어서 국민들한테 오는 게 뭐가 있느냐”고 화답했다.

오씨는 허 후보를 지지하게 된 이유에 대해 “허 총재를 오래 전부터 알았다. 그런데 뜨질 않고 기득권 세력들이 이상한 쪽으로 몰아간다”고 말했다.

한편, 1966년 KBS 특채 탤런트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 오씨는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등에서 코믹한 연기로 큰 인기를 끌었다.
임효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