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타임지 표지인물…4차 TV 광고 공개

문재인 타임지 표지인물…4차 TV 광고 공개

장은석 기자
입력 2017-05-04 21:26
업데이트 2017-05-04 21: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측이 4일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과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4차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그는 세계를 전쟁으로부터 구할 수 있을까’라는 제목이다.
문재인 타임지 표지인물
문재인 타임지 표지인물 출처=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4차 TV 광고 화면 캡처
문 후보가 지난달 타임과 한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한반도를 둘러싼 외교·안보 문제 해결하려는 문 후보 등의 의지 등을 담은 것으로 보인다.

광고에는 ‘대한민국 대통령 후보 중 타임지가 유일하게 긴급 인터뷰한 사람’, ‘튼튼한 한미 동맹으로 철통 안보를 확인한 사람’, ‘자신의 꿈인 한반도 평화를 꼭 이루겠다고 다짐한 사람’ 등의 문구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각 문구에 걸맞은 문 후보의 외교·안보 전략들도 함께 노출된다.

광고는 ‘청와대 국정운영 경험으로 준비된 대통령. 119석(무소속 홍의락 의원의 복당 전 제작) 민주당이 함께하는 든든한 대통령. 강대국 사이에서 우리 안보와 국익을 지켜낼 당당한 대통령’이라는 문구와 함께 마무리된다.

광고 중간 타임을 상징하는 빨간 테두리의 사각형 안에 문 후보의 얼굴을 오버랩한 장면도 나온다.

한정애 홍보본부 공동본부장은 연합뉴스를 통해 “외교·안보 위기 속에 한반도 평화를 지키겠다는 후보의 굳건한 의지가 나타나 있다”며 “한반도 위기를 풀 해법을 후보가 얼마나 많이 고민하고 준비했는지 알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