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석 선장 부인 “여보 깨어만 나세요”

석 선장 부인 “여보 깨어만 나세요”

입력 2011-01-30 00:00
업데이트 2011-01-30 14: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부인·아들 아주대병원 도착…수술경과 지켜봐

 ‘아덴만 여명작전’으로 총상을 입고 치료 중인 석해균(58) 삼호주얼리호 선장을 보기 위해 부인 최진희(58)씨와 차남 현수(30)씨가 30일 오후 수원 아주대병원에 도착했다.

 석 선장을 간호하기 위해 지난 26일 오만에 갔던 최씨 등은 이날 두바이를 거쳐 오후 12시30분께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뒤 바로 석 선장이 입원치료 중인 아주대병원을 찾았다.
이미지 확대
“여보! 이제 눈을 뜨세요”  경기 수원시 아주대학교병원 중환자실에 누워 있는 삼호주얼리호 석해균(오른쪽) 선장 의 얼굴을 30일 부인 최진희씨가 안타까운 표정으로 쓰다듬으며 애써 울음을 참고 있다. 아주대병원 제공
“여보! 이제 눈을 뜨세요”
경기 수원시 아주대학교병원 중환자실에 누워 있는 삼호주얼리호 석해균(오른쪽) 선장 의 얼굴을 30일 부인 최진희씨가 안타까운 표정으로 쓰다듬으며 애써 울음을 참고 있다.
아주대병원 제공
이미지 확대
30일 ‘아덴만 여명작전’으로 총상을 입고 치료 중인 석해균 삼호주얼리호 선장을 보려고 수원 아주대병원에 도착한 부인 최진희씨와 차남 현수씨가 중환자실에서 의료진의 설명을 들으며 안타까워하고 있다. 연합뉴스
30일 ‘아덴만 여명작전’으로 총상을 입고 치료 중인 석해균 삼호주얼리호 선장을 보려고 수원 아주대병원에 도착한 부인 최진희씨와 차남 현수씨가 중환자실에서 의료진의 설명을 들으며 안타까워하고 있다.
연합뉴스


 빨간색 롱코트 차림의 최씨와 검은색 반코트를 입은 현수씨는 아주대병원에 도착하자마자 병원장실로 가 유희석 병원장,이국종 교수 등과 석 선장의 건강 상태에 대해 20분가량 면담을 한 뒤 석 선장이 있는 집중치료실(중환자실)로 향했다.

 최씨는 남편이 아직 무의식 상태로 누워있는 모습을 보고 얼굴을 쓰다듬으며 “여보,깨어만 나세요”라고 울먹이면서 말했다.

 현수씨는 어머니의 팔을 부축한 채 침통한 표정으로 아버지를 바라봤다.

 이들은 석 선장과 1분간 짧은 만남을 갖고 병원 측에서 마련한 13층 VIP 병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병원 관계자는 “가족들이 많이 걱정하고 있고 울먹이기도 했지만,오만에서 이미 만난만큼 비교적 차분한 모습이었다”고 말했다.

 석 선장은 이날 오전 0시15분부터 3시간가량 총을 맞아 여러 조각으로 부러진 왼쪽 팔과 다리,괴사한 조직과 고름,다리에 박힌 총알 2개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으며 중환자실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아주대병원에 따르면 현재로서는 별다른 수술경과를 파악할 수 없고 오후 3~4시로 예정된 오후 회진에서 구체적인 경과가 나올 예정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