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중학생들이 또래 여중생 성폭행

중학생들이 또래 여중생 성폭행

입력 2011-10-01 00:00
업데이트 2011-10-01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중생이 또래 남학생 여러 명에게서 성추행을 당하고 이중 1~2명에게는 성폭행을 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30일 서울 은평경찰서와 서울시교육청, 해당학교 등에 따르면 지난 4일 중학교 1학년생 A(13)양이 같은 학교와 다른 학교 남학생 6명으로부터 인근 지역 아파트 옥상에서 집단으로 성추행을 당했으며 이중 1~2명에게는 성폭행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중학교 1학년생인 가해 학생들은 성폭행 장면을 휴대전화 동영상으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교육청과 학교 측은 “가해학생들이 동영상을 피해 학생에게 보여준 것은 아닌 것으로 파악했다”고 설명했다.

학교 측은 지난 22일 A양이 다니는 학교에서 다른 학생 사안을 조사하다가 성추행ㆍ성폭행 사실을 알게 되자 곧바로 사실 관계를 파악한 뒤 23일 관할 교육지원청에 보고하고 경찰에 신고했으며 28~29일 징계위원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그러나 29일에 정식으로 사건을 접수했으며, 피해자 조사까지만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미성년자 사건이라 다루기 조심스러워 지금으로서는 수사 내용을 확인해주기 어렵다”며 “가해 학생들을 조사해 가해 인원이 맞는지, 실제 성폭행을 했는지부터 확인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학교 측은 가해 학생들이 등교하면 다른 학생들과 격리시키고 있으며, 피해 학생은 부모의 의사에 따라 등교하지 않고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