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해커스영어, 무료 웹툰 서비스 ‘해커스 웹툰’ 오픈

해커스영어, 무료 웹툰 서비스 ‘해커스 웹툰’ 오픈

입력 2012-10-11 00:00
업데이트 2012-10-12 13: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무료 구독 가능··· 웹툰 작가도 상시 모집

 해커스영어가 영어를 공부하면서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무료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미지 확대
영어전문 포털인 해커스영어(www.Hackers.co.kr)는 최근 영어회화, 토익 등을 공부할 때 겪는 에피소드를 웹툰으로 제공하는 콘텐츠인 ‘해커스 웹툰’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터디, 취업 등을 주제로 제작된 해커스 웹툰은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로그인 없이 누구나 무료로 구독이 가능하다. 20대를 주 타깃으로 삼았다.

 해커스 웹툰은 지난 6월에 뽑은 해커스 웹툰 작가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해커스영어 사이트를 통해 주 3회(월·화·목요일) 업 데이트 된다. 흔히 알고 있는 ‘콩글리시’나 문화적 차이에서 발생되는 황당한 영어회화 에피소드를 담은 ‘Pardon?’, 영어 초보자가 영어 공부를 시작하면서 겪는 내용으로 구성된 ‘서양말과 나’, 그리고 토익 스터디그룹 멤버의 토익 정복기를 담은 ‘카푸치노’ 등 3개의 코너가 운영된다.

 사이트의 웹툰을 본 뒤 별점과 댓글 남기기를 통해 학습자간의 의견 교환이 가능하며 다양한 영어학습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웹툰 작가도 상시 모집한다. 영어공부와 웹툰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뒤 연재 형식에 상관없이 최소 4컷 이상의 작품을 이미지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작가들은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일정 기간 웹툰 작가로 활동할 수 있다. 활동비가 지급된다.

 해커스교육그룹의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문화콘텐츠로서의 영향력이 크고 온라인 접근성이 높은 웹툰을 통해 영어학습자들에게 색다른 형식으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나눔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영어는 토익, 텝스,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회화 등의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로,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의 영어학습 정보공유 포털로 자리잡고 있다. 게임으로 토익 단어를 학습하는 ‘해커스 보카게임’, 해커스어학원 토익 강사의 문제를 실전처럼 풀어보고 강의를 듣는 ‘10월 모의 토익과 토익무료예상강의’, 토익스피킹·오픽을 실전처럼 녹음하며 연습하고 해설 강의를 듣는 ‘실전 토스·오픽학습과 실전 토스&오픽 해설강의’ 등 다양한 무료 영어 학습 콘텐츠가 제공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