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개그맨 정범균 투신자살 시도 시민 구해

개그맨 정범균 투신자살 시도 시민 구해

입력 2013-04-30 00:00
업데이트 2013-04-3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개그맨 정범균씨가 투신 자살을 시도한 시민을 구한 사실이 29일 알려졌다.

이날 서울 마포소방서에 따르면 정씨는 전날 오후 9시 33분께 마포대교 중간지점에서 한강에 뛰어 내리려던 남성을 구조했다.

개그맨 정범균(오른쪽)씨가 28일 오후 9시33분께 마포대교 중간지점에서 한강에 뛰어내리려던 남성을 구조한 사실이 29일 알려졌다.운동을 하러 나왔던 정씨는 시민 4-5명과 함께 5분여간 이 남성을 붙잡고 있었으며, 인도쪽으로 끌어내 안정시킨 뒤 소방대원에게 인계하고 자리를 떴다. 마포소방서 제공/연합뉴스
개그맨 정범균(오른쪽)씨가 28일 오후 9시33분께 마포대교 중간지점에서 한강에 뛰어내리려던 남성을 구조한 사실이 29일 알려졌다.운동을 하러 나왔던 정씨는 시민 4-5명과 함께 5분여간 이 남성을 붙잡고 있었으며, 인도쪽으로 끌어내 안정시킨 뒤 소방대원에게 인계하고 자리를 떴다.
마포소방서 제공/연합뉴스
소방대원이 출동했을 당시 정씨는 시민 4∼5명과 함께 난간에서 뛰어 내리려는 남성을 붙잡고 있었고 40대 후반으로 보이는 이 남성은 “자살도 내 마음대로 못하느냐”며 욕설과 함께 고함을 치고 있었다.

정씨는 이 남성을 인도 쪽으로 끌어내 안정시킨 뒤 출동한 소방대에 인계하고 자리를 떴다.

자전거를 타고 운동을 하러 나왔다가 현장을 목격한 정씨는 자신이 떨어질 수 있는 위험을 무릅쓰고 5분여간 이 남성을 붙잡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서 관계자는 “나중에 고맙다고 인사를 하려고 보니 개그맨 정씨였다”며 “본인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라고 겸손해했다”고 전했다.

마포소방서는 정씨에게 119명예구조대원으로 위촉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