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故 최진실 아들 “엄마처럼 연예인이 꿈”

故 최진실 아들 “엄마처럼 연예인이 꿈”

입력 2014-01-06 00:00
업데이트 2014-01-06 00: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JDC, 최환희군과 인터뷰…제주국제학교 생활 공개

제주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인 노스런던 컬리지엇스쿨 제주(NLCS Jeju)에 다니는 고(故)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13)군이 “국제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다”면서 생활기를 공개했다.

이미지 확대
최환희군
최환희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최근 환희군과의 인터뷰를 유튜브(www.youtube.com)와 JDC 페이스북(www.facebook.com/jdccenter)에 게재했다. NLCS Jeju는 영국 NLCS의 제주캠퍼스다.

환희군은 드라마 수업 과정이 제일 재미있다면서 학교 생활을 밝은 모습으로 이야기하며 현재 생활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환희군은 나중에 커서 뭐가 되고 싶으냐는 질문에 조금도 망설임 없이 “어머니처럼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드라마 수업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드라마 수업도 해요. 여기서는 감정표현 같은 거 그런 거 하는 것을 가르치고요. 몸을 쓰면서 연기하는 그런 것을 가르쳐 줘요.” 학교에 홀로 적응하는 데 힘들지는 않았느냐는 질문에는 “처음에는 할머니가 그리워 좀 적응을 잘 못했다”면서 “밤마다 할머니 목소리도 듣고 하니까 이제 적응도 잘 되고 있다. 집 떠나서 어려운 건 없다”고 말했다.

제주 황경근 기자 kkhwang@seoul.co.kr

2014-01-06 2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