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남의집 무단침입해 샤워한 가족, 사과 뜻 비쳤지만…“선처 없다” 단호

남의집 무단침입해 샤워한 가족, 사과 뜻 비쳤지만…“선처 없다” 단호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2-06-29 13:15
업데이트 2022-06-29 13: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혼자 사는 여성의 집에 무단침입해 화장실을 사용했던 일가족이 뒤늦게 사과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 측은 “선처는 없다”는 단호한 입장이다.

피해 여성의 부모라고 밝힌 A씨는 지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강원 고성 카니발 사건 중간보고’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앞서 A씨는 보배드림에 물놀이를 한 가족이 강원도 고성의 딸 자취방에 무단으로 침입해 화장실을 사용하고 갔다는 사연을 올린 바 있다.

A씨는 “한 매체와 인터뷰 중 딸의 집에 무단침입했던 카니발을 탄 3명이 찾아왔는데, 카메라를 보자 놀라서 바로 사라졌다”고 밝혔다.

A씨에 따르면 이들은 A씨가 집에 없을 때 다시 찾아왔다. 이들은 A씨의 옆 가게 주인에게 “옆집 여성분이나 가족분들 좀 만날 수 있느냐”며 “사과드리고 가려고 한다”는 뜻을 전했다. 그러나 옆 가게 주인은 “당신네 같으면 여기 있겠느냐. 당일 밤 엄마가 와서 진즉 데리고 갔다”고 대신 화를 내주었다는 것이 A씨의 설명이다.

A씨는 딸의 자취방에 무단 침입한 이들을 경찰에 고소한 상황이다.

A씨는 “선처는 없다”면서 “자꾸 합의할 것이란 댓글이 보이는데 딸 팔아 장사하겠냐. 부자는 아니지만 그런 돈 안 받아도 먹고 사는 데 지장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집을 계기로 이슈가 돼서 관광지 내 현지인들이 조금이나마 편했으면 하는 게 목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사건은 지난 26일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강원 고성 역대급 카니발 가족을 소개한다’는 글을 올리며 알려졌다.

A씨는 지난 25일 딸에게서 “아르바이트 끝나고 집에 와보니까 화장실에 누가 들어와서 난장판을 쳐놓고 갔다. 모래가 한가득 있고 목욕용품도 쓴 것 같다”는 전화를 받았다.

놀란 A씨가 CC(폐쇄회로)TV 영상을 확인한 결과 흰색 카니발 차를 탄 일가족이 딸 집에 무단침입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들이 다녀간 화장실에는 흙모래가 그대로 남아있었다. 특히 이들은 A씨 딸 집앞에 쓰레기까지 투척한 것으로 알려져 공분을 더했다.
김민지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