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순천향대, 기부자 ‘강의실 명명’ 남다른 예우

순천향대, 기부자 ‘강의실 명명’ 남다른 예우

이종익 기자
이종익 기자
입력 2022-07-27 14:50
업데이트 2022-07-27 14: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충남 아산의 순천향대학교(총장 김승우)는 단과대학인 창의라이프대학 발전기금으로 1억 원을 약정한 강현규 기부자에 대한 예우의 일환으로 ‘강현규 강의실’로 명명하는 네이밍 현판 제막식 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강현규 강의실’ 현판은 스마트팩토리공학과 실습실 입구에 원목판넬을 전체 프레임으로 셋팅하고, 좌측에는 기부자 이름을 새겨 ‘강현규 강의실’로 명명하고 기부자의 안면 부조를 상단에 넣었다

우측에는 스마트팩토리공학과 학생들에게 전하는 ‘이곳에서 청춘의 꿈을 키우고 도약하는 현장에 되기를 바란다’라는 메시지를 양각으로 새겨 기록했다.

김승우 총장은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한 발전기금을 기탁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기 위해 감사패도 전달했다. 강현규 기부자도 융합바이오화학공학과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김재필 교학부총장은 “기업 환경이 녹록치 않은 상황에도 선뜻 후학양성을 위해 기부하신 뜻에 감사드린다”며 “기부자의 숭고한 뜻이 올바르게 스며들도록 후학 양성은 물론 대학 차원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현규 기부자는 “순천향대만의 ‘기업형 스마트 인재양성’을 위한 노력과 ‘인간사랑’의 숭고한 교육철학에 동참하는 뜻에서 기부 약정을 통해 미력하나마 대학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아산 이종익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