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한라대학교, 한국콘텐츠진흥원장 ‘K-콘텐츠, 도전과 미래’ 특강

한라대학교, 한국콘텐츠진흥원장 ‘K-콘텐츠, 도전과 미래’ 특강

입력 2022-09-23 12:08
업데이트 2022-09-23 12: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한라대학교 미디어광고콘텐츠학과 부설 미래콘텐츠연구소(소장 구문모)는 지난 22일 한국콘텐츠진흥원 조현래 원장 특강 ‘K-콘텐츠, 도전과 미래’을 진행했다.

한라대학교(총장 김응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지원하는 2022년 콘텐츠원캠퍼스 구축운영 지원 사업(김종하 교수)에 선정됐다 혁신적인 산·학·연·관 협력 프로젝트를 통한 융복합 창의인재를 양성하는 원캠퍼스 사업의 목적에 따라 한라대학교는 “발달장애인 사회성향상을 위한 인공지능 대화형 VR교육플랫폼” 구축을 실행할 예정이다.

한라대학교 미디어광고콘텐츠, 건축, 경영, 빅데이터, 컴퓨터공학, 토목공학, 항공서비스, 호텔관광경영, IT소프트웨어 전공학생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번 특강은 ‘K-콘텐츠, 도전과 미래’를 주제로 K-콘텐츠, 세계인의 일상, 콘텐츠산업의 미래, 콘텐츠 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전략, 창의인재와 콘텐츠산업, 대한민국 콘텐츠산업을 이끄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한라대학교 미디어광고콘텐츠학과는 2023년도부터 미디어, 광고, 콘텐츠 분야의 융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40명 정원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시대 미디어광고콘텐츠 산업 맞춤형 전문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