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공부 습관 만들기’ 학습 보상 프로그램 운영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공부 습관 만들기’ 학습 보상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4-01-10 10:00
업데이트 2024-01-10 1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학습에 따른 적절한 보상은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공부 흥미를 높여준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스마트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온‧오프라인 학습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4세, 5세, 6세 아이들이 공부 재미부터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까지 기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엘리하이 키즈 제공
엘리하이 키즈 제공
엘리하이 키즈에서는 출석 및 오늘의 학습을 완료하거나 학습기기 내 모든 활동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쌓인다. 정해진 포인트를 모으면 매월 선물이 집으로 배송되며, 태블릿을 통해 누리과정을 반영한 놀이 활동도 할 수 있다.

엘리하이 키즈로 6세 자녀의 홈스쿨링을 하고 있는 한 학부모는 “아이가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 빼먹지 않고 패드 학습을 하고 있다. 혼자서도 충분히 도전해 볼 만한 수준의 보상 프로그램이라 학습하는 데 동기 부여가 많이 되고 있다”라며 “지금까지 엘리하이 키즈 캐릭터 키링, 스티커, 크리스마스 양말 등을 받았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엘리하이 키즈 덕분에 매일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갖게 돼 만족스럽다”라고 밝혔다.

유아 홈스쿨링 엘리하이 키즈는 초등 온라인 교육 1위 엘리하이(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가 만든 프리미엄 유아 학습지로, 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한글, 영어, 수학, 독서, 탐구 코딩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체험 시 7일간 엘리하이 키즈와 초등 엘리하이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유아 학부모들이 꼭 알아야 할 유아 교육 지침서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