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상파 유명 주말예능 PD,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

지상파 유명 주말예능 PD,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

장은석 기자
입력 2017-04-17 21:59
업데이트 2017-04-17 22: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상파 유명 주말예능 PD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
지상파 유명 주말예능 PD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
한 지상파 방송사의 유명 주말 예능 프로그램의 PD가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다.

17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클럽에서 20대 여성 2명을 성추행한 혐의(공중밀집장소 추행)로 모 방송국 PD A씨를 입건했다고 동아일보가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6일 오전 3시쯤 서울 강남구의 한 클럽에서 복도를 지나가던 여성 2명의 신체 일부를 손으로 만지는 등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여성들은 경찰에서 “A씨가 사과는 커녕 모욕적으로 느껴지는 발언을 해 신고하게 됐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일보에 따르면 경찰은 이들이 술에 취했고 진술이 엇갈려 일단 귀가시켰다. 경찰은 피해자 조사를 마친 뒤 20일쯤 A씨를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A씨는 사고 당일 조사에서는 혐의를 인정하지 않는 취지로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폐쇄회로(CC)TV를 확보했으나 화질이 좋지 않아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며 “조사 뒤 기소 여부 등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일보는 A씨의 휴대전화로 연락했으나 전원이 꺼져 있어 통화를 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