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학원은 금년도 불수능으로 인해 재수를 고민하면서도 시기를 놓쳐 선행반에 미쳐 등록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재수정규반 입학 전 갖춰야 할 과목별 기본기와 학습 방향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2020프리정규반’을 1월 21일에 개강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프리정규반’은 1인칭 학습시스템을 바탕으로 총 3주 동안 학습전략을 점검하고 강의평가를 통한 엄선된 강사진을 통해 국어/수학/영어 등 주요 과목에 대한 취약점을 보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맞춤 입시 전문가인 전략담임이 배치되어 학생별 맞춤 학습 전략과 관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청솔학원 관계자는 “이번 2019학년도 수능의 모든 과목을 난이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수능 전문 강사들의 세밀한 지도와 맞춤 입시전문가 심층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며 “특히 수능 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은 재수정규반 개강 이전에 과목별로 개념 중심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수업을 통해 기본적인 실력을 다잡고 정규과정에 들어가는 것이 재수성공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솔학원의 ‘2020프리정규반’은 목동/분당/평촌/일산청솔학원에 한하여 1월 21일 개강하며 프리정규반에 이어 진행되는 ‘2020재수정규반’은 강남청솔기숙학원 2월 10일 개강을 시작으로 강남/강북/목동/분당/평촌/일산/부천청솔학원은 2월 11일에 개강한다.
이투스교육㈜의 또 다른 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이투스247학원의 재수정규반 또한 2월중에 개강한다.
청솔학원의 ‘2020프리정규반’과 ‘2020재수정규반’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학원 홈페이지와 지점별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