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 브레이킹 올림픽 정식 종목 설명회 개최

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 브레이킹 올림픽 정식 종목 설명회 개최

이명선 기자
입력 2021-05-22 13:20
수정 2021-05-22 13: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브레이킹 종목 운영과정·향후방향·질의응답 및 첫 간담회

이미지 확대
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이 부천 진조크루 스튜디오에서 브레이킹 올림픽 정식 종목 관련 설명회를 가졌다. 진조크루 제공
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이 부천 진조크루 스튜디오에서 브레이킹 올림픽 정식 종목 관련 설명회를 가졌다. 진조크루 제공
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KBF)이 경기 부천의 진조크루 스튜디오에서 브레이킹 올림픽 정식 종목 관련 설명회를 진행했다.

KBF는 지난 21일 경기 부천의 진조크루 스튜디오에서 브레이킹 올림픽 정식 종목 관련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레이킹 종목 운영과정(기본 구조)과 향후 방향성, Q&A 및 간담회로 진행된 본 설명회에는 수도권 및 부산·울산·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청소년 비보이와 비보이 관련 유튜버, 스트릿 장르 대회 운영 회사, 대학교수진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KBF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하다 보니 인원을 제한했다”면서, “1차에 참여하지 못한 비보이나 비걸들을 위해 2차, 3차 설명회를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F 주최로 진행된 본 행사는 진조와 퓨전엠씨, 갬블러즈, 라스트포원, MB크루, 티아이피, 카이크루, 원웨이 크루, 플라톤 크루, 와일드 크루, 다풋, 저스트원, 베이스어스, 브렉엠비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러 팀들의 협력으로 진됐다.

KBF는 2019년 3월 17일 창립돼 브레이킹 올림픽 종목 운영 단체인 댄스스포츠연맹(KFD)과 우호적인 관계를 지속하며 브레이킹 저변확대 및 발전을 위해 비보이들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단체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