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류현진 복귀, 엉덩이 부상도 못 막은 ‘14승’ 매팅리 반응은?

류현진 복귀, 엉덩이 부상도 못 막은 ‘14승’ 매팅리 반응은?

입력 2014-09-01 00:00
업데이트 2017-06-02 17: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류현진 복귀, 류현진 매팅리 

류현진이 돌아왔다. 18일 만에 마운드에 오른 류현진(27·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변함없는 기량을 자랑하며 14승을 달성했다.류현진은 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2014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 승리투수가 됐다.

매팅리 감독은 류현진의 복귀를 극찬했다.

LA 다저스 돈 매팅리 감독은 31일(현지시간) 류현진(27)의 투구 내용과 관련 “복귀한 뒤 훌륭하게 잘 처리했다”고 극찬했다.

매팅리 감독은 경기가 끝난 뒤 “오늘 상당히 잘 던져줬다”고 거듭 강조한 뒤 “6회에 피곤한 기색이 있어서 교체시켰다”고 밝혔다.

이날 류현진은 인터뷰에서 “(부상당한지) 15일이 지났는데 생각보다 (몸 상태에) 전혀 이상이 없었다”며 “아픈 부위도 없었고 평상시와 똑같았다. 불안한 생각도 없었다”고 전했다.

류현진 복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류현진 복귀, 한국의 자랑”, “류현진 복귀, 커브 최고였다”, “류현진 복귀, 류현진 야구보는 게 활력이 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