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TV 하이라이트]

[10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3-02-08 00:00
업데이트 2013-02-0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두 남자의 멧돼지 소탕작전(KBS1 오전 8시 10분) 충북 청원군 문의면 산골마을인 벌랏마을에 그놈이 나타났다. 날카로운 이빨과 난폭한 성격을 가진 그놈의 정체는 바로 야생 멧돼지. 마을의 안전을 위해 벌랏마을 최고의 전략가 털보 김대연씨와 공식 천하장사 이금현씨가 뭉쳤다. 과연 두 남자는 멧돼지를 소탕하고 마을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까.

■영상앨범 산(KBS2 오전 7시 40분) 안나푸르나는 세계에서 열 번째로 높은 산이다. 장엄한 히말라야의 풍경을 담고 있어 산악인들에게는 늘 도전의 상징이 된다. 올해 중학생이 되는 아들에게 자연의 광대함을 보여주고 싶은 아버지가 아들과 그 길 위에 올랐다. 안나푸르나 라운드 트레킹으로 산군의 외곽을 한 바퀴 도는 250㎞의 여정인데….

■뉴문(MBC 밤 1시 40분) 초능력을 가진 뱀파이어 에드워드는 인간 벨라가 자신 때문에 위험해지자 그녀를 떠난다. 이제 벨라를 지키는 것은 오랜 친구 제이컵뿐이다. 제이컵은 뱀파이어와는 적대 관계인 늑대인간의 일원으로 벨라와 에드워드를 떼어 놓고자 한다. 어느 날 벨라는 자신이 위험한 사고를 당할 때마다 에드워드의 환영이 보이기 시작한다.

■TV 동물농장(SBS 오전 9시 25분) 미국 텍사스에서 온 파충류 전문가 미국인 댄. 미모의 막내딸 파충류 소녀 디에나의 아버지이자, 2006년 호주에서 ‘동물농장’과 함께 무시무시한 악어와도 맨몸으로 맞서고 살벌한 독사도 맨손으로 제압하던 파충류계의 대부다. 그와 함께 2013년 뱀의 해에 탄생하는 콘 스네이크의 출산기를 밀착 취재했다.

■집으로 가는 길(EBS 오후 2시 30분) 도시에서 일을 하는 뤄성은 평생을 시골마을에서 교직에 몸담았던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셨다는 부음을 듣고 한걸음에 고향으로 향한다. 고인이 평소에 다니던 길을 따라 전통장례를 치를 것을 고집하는 어머니를 설득하던 중, 지난날 전해 들었던 부모님의 아름다운 첫사랑을 회상하게 된다.

■희망풍경(OBS 오후 4시 5분) 실향민, 쪽방촌, 다문화 가정의 따뜻하고 희망찬 새해 모습을 담았다. 북녘땅과 가까워 교동도를 제2의 고향으로 여기고 살아가는 실향민들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새 희망을 다짐하는 동자동 쪽방촌 주민들이 만드는 설 풍경과 캐나다인 폴 잼버와 이은미 부부의 드라마틱한 사연을 영상에 담아낸다.

2013-02-08 17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