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가 가기 전에 영어스피킹 왕초보 탈출하자

올해가 가기 전에 영어스피킹 왕초보 탈출하자

입력 2014-09-29 00:00
업데이트 2014-09-29 09: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EBSlang 영어회화 패키지 ‘킹목달’, 영어스피킹 학습동기부여 효과



2014년 초 영어회화 공부를 새해 목표로 잡은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2014년이 세 달 남짓 남은 이 때, 새해 목표를 실천하지 못한 채 ‘작심삼일’로 영어회화 공부를 포기해 버린 이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이렇게 포기하기는 이르다. 지금부터라도 매일 공부한다면 올해 안에 영어회화 왕초보에서 탈출할 수 있다.

인기 스피킹 인강 ‘EBS 스피킹목표달성(킹목달)’은 EBSlang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피킹 강좌들을 동기부여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목표한 기간 동안 꾸준히 공부할 수 있게 도와준다.

EBS 킹목달은 스피킹 왕초보들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도록 매일 하루 10분으로 시작하는 EBS 야나두 기초 영어회화부터 2,000개의 문장을 노래로 배우는 유쾌한 2000문장 Stalking 암기코스, 일상 생활영어뿐만 아니라 영작, 자유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입트영 기초 일상생활, 한국인을 위한 이야기 영작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다.

EBS킹목달의 가장 큰 특징은 ‘동기부여 시스템’에 있다. 동기부여 시스템은 100%현금환급과 장학금 제도로 구성된다. EBS킹목달은 수강기간에 따라 100코스, 180코스, 365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킹목달365 코스를 기준으로 매일 공부하고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하루 1,000원씩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게다가 1일 1회 연속 학습일기 작성 시 최대 16만원의 장학금까지 지급함으로써 수강생의 학습동기부여에 힘이 되고 있다.

이처럼 수강생의 꾸준한 학습을 돕는 환급 및 장학금 제도는 완강까지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여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을 키우게 된다.

이러한 동기부여시스템의 효과는 수강생들의 후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EBS킹목달 수강생 박O택 씨는 “하루도 빠짐없이 공부하면서 ‘뭔가 되겠다. 공부는 습관이구나!’ 딱 그것이 가슴속에 박혔습니다. 이젠 머릿속 생생한 영어가 말로 나옵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수강생 한O주 씨도 “매일 공부하고 연습하니 회화 실력이 훨씬 늘었어요.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생각했지만 이렇게 성공하니 기분도 너무 좋아요!” 라고 만족스러워했다.

한편, EBS킹목달 수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