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박근혜, 나주 초등생 성폭행 소식 듣더니…

박근혜, 나주 초등생 성폭행 소식 듣더니…

입력 2012-09-01 00:00
업데이트 2012-09-01 15: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이 인생 송두리째 빼앗아가는 끔찍한 범죄…강력처벌 노력 다할 것”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는 1일 전남 나주 초등학생 성폭행 사건과 관련해 “더 이상 상처받는 아이들이 없도록 강력한 처벌과 제도적인 대책을 마련하는데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일 충남 논산시 연무읍 봉동1리 마을회관에서 주민과 태풍 피해복구 방안 등에 이야기하던 중 한 어린이에게 뽀뽀를 받고 있다. 연합뉴스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일 충남 논산시 연무읍 봉동1리 마을회관에서 주민과 태풍 피해복구 방안 등에 이야기하던 중 한 어린이에게 뽀뽀를 받고 있다.
연합뉴스


박 후보는 이날 오전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모든 국민을 경악하게 한 어린이 성폭력은 어린 아이의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아가는 끔찍하고 무서운 범죄”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또 태풍 ‘볼라벤’과 ‘덴빈’으로 인한 농가피해와 관련해 “수확을 앞두고 무참히 쓸려나가는 땀의 결실을 보면서, 그것을 가꾸어온 분들의 마음이 한꺼번에 무너져 내리셨을 것”이라고 위로를 표시했다.

이어 “모두가 그 분들의 아픔 덜어드리고 힘이 돼주길 바란다”고 적었다.

박 후보는 이날 충남 논산시 연무읍을 찾아 태풍 피해 상황을 살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관련기사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