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표창원 “세월호 1000일 추모 후 ‘그것이 알고싶다’ 꼭 보길”

표창원 “세월호 1000일 추모 후 ‘그것이 알고싶다’ 꼭 보길”

이혜리 기자
입력 2017-01-07 13:43
업데이트 2017-01-07 13: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 독려한 표창원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 독려한 표창원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 페이스북 캡처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을 독려했다.

표 의원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일 세월호 1000일 춧불집회 후 ‘그것이 알고싶다’ 꼭 보시길 권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그것이 알고싶다’ 관련 기사를 첨부했다.

표 의원이 언급한 7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엘리트의 민낯-우병우 전 수석과 청와대 비밀노트’를 공개한다.

우 전 수석과 최순실-최순득 자매의 관련성에 대한 의혹을 추적하고, 단독 입수한 청와대 비밀노트를 통해 민정수석 재직 당시 새롭게 드러난 비리를 공개할 예정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그가 청와대 재임 동안 발생했던 공직사회 사정라인의 붕괴를 상징하는 청와대 비밀 노트를 입수했다고 밝혔다.

비밀 노트를 제보한 사람은 “이 노트는 정말 청와대 비리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자료라고 생각한다”며 “최순실이라는 글자가 나와서 제가 깜짝 놀라서 제보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 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