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나우지뉴, 오랜만에 해트트릭

호나우지뉴, 오랜만에 해트트릭

입력 2010-01-18 00:00
수정 2010-01-18 10: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브라질 축구스타 호나우지뉴(30·AC밀란)가 해트트릭을 작성하며 오랜만에 세계 최고의 기교파로서 기량을 뽐냈다.

 호나우지뉴는 18일(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의 기우세페 메자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이탈리아 프로축구 시에나와 정규리그 경기에서 3골을 몰아쳐 AC밀란의 4-0 승리를 책임졌다.

 호나우지뉴는 전반 12분 상대가 페널티지역에서 저지른 반칙에 따라 주어진 페널티킥을 오른발로 골문 오른쪽 아래 구석에 차넣어 선제골을 뽑았다.

 그는 2-0으로 앞선 후반 27분에는 데이비드 베컴의 코너킥을 페널티지역 중앙에서 골문 오른쪽 아래 구석으로 헤딩해 추가골을 넣었다.

 호나우지뉴는 3-0이던 후반 44분에는 페널티지역 외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오른쪽 골네트 상단을 때리는 중거리포를 터뜨려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호나우지뉴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바르셀로나 시절이던 2005년 9월 28일 우디네세와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작성한 바 있다.

 레오나르도 AC밀란 감독은 “호나우지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때문에 사랑받는 게 당연하다”며 “호나우지뉴가 뛰는 맛을 되찾았고 골도 넣으면서 훌륭한 선수로서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