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비판 인터뷰 논란 이청용, 뉴캐슬전 결장

감독 비판 인터뷰 논란 이청용, 뉴캐슬전 결장

입력 2016-04-30 22:49
수정 2016-04-30 22: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털 팰리스에서 뛰는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청용(28)이 뉴캐슬과 원정 경기 출전 선수 명단에서 제외됐다.

크리스털 팰리스는 30일(현지시간) 영국 뉴캐슬에서 열린 2015-2016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뉴캐슬과 원정 경기 출전 선수 명단에 이청용을 넣지 않았다.

이청용은 최근 앨런 파듀 감독을 비판하며 이적하고 싶다는 뜻을 밝힌 인터뷰가 영국 가디언, 데일리 메일 등 현지 언론에 소개돼 논란을 일으켰다.

이청용은 20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에 선발로 나왔으나 후반 14분에 교체돼 벤치로 물러났다. 이날 경기 전까지 이청용은 2월13일 왓퍼드전 이후 2개월 넘게 벤치만 지키고 있었다.

팀내 입지가 좁았던 이청용은 감독과 대립각을 세우는 인터뷰 내용이 알려지면서 앞으로 출전 기회를 잡기 더 어려워질 전망이다.

독일 프로축구에서 활약하는 김진수(호펜하임)와 박주호(도르트문트)도 이날 경기 출전 선수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김진수는 잉골슈타트와 홈 경기, 박주호는 볼프스부르크와 역시 홈 경기 출전 선수 명단에서 나란히 제외됐다.

연합뉴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트럼프 당선...한국에는 득 혹은 실 ?
미국 대선에서 여론조사 결과를 뒤엎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 됐습니다. 트럼프의 당선이 한국에게 득이 될 것인지 실이 될 것인지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득이 많다
실이 많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