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스핀 퍼포먼스 최상급… 타구감도 부드럽네

스릭슨, 스핀 퍼포먼스 최상급… 타구감도 부드럽네

한준규 기자
입력 2024-03-13 00:00
수정 2024-03-13 08: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큐스타 투어’ 시리즈.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큐스타 투어’ 시리즈.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아마추어 골퍼들의 최상 스핀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골프볼 ‘큐스타 투어’(Q STAR TOUR) 시리즈를 출시했다.

12일 던롭스포츠코리아에 따르면 3피스 우레탄 커버로 제작된 큐스타 투어 시리즈는 스릭슨 골프공 가운데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한다. 기존 모델보다 한층 높아진 스릭슨만의 스핀 기술력이 적용됐다.

큐스타 투어 시리즈의 기술력은 크게 세 가지로 볼 수 있다. 코어 기술력인 ‘패스트 레이어 코어’와 커버 코팅 기술인 ‘스핀 스킨’, 딤플 기술력인 ‘338 딤플 패턴’이다.

먼저 수천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패스트 레이어 코어는 코어 중심에 가장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가장자리 레이어로 가면서 점차 강도를 더해 빠른 볼 스피드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이전 모델보다 높아진 컴프레션(압축강도)으로 더욱 늘어난 비거리를 제공하고 직진 성능을 강화했다.

또한 커버 코팅에 적용된 스핀 스킨 기술력으로 임팩트 시 공이 클럽 페이스면에 오래 밀착돼 마찰력을 높여 아이언 샷과 어프로치 샷에서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아울러 338 딤플 패턴 기술이 적용돼 거친 비바람 등의 악조건에서도 공의 저항을 최소화해 일정한 비거리를 유지해 준다.

색상은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디바이드가 있다. 일명 ‘반반볼’로 불리는 디바이드는 볼의 절반씩 색상이 달라 스핀 퍼포먼스를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2024-03-1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