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2010 상반기 히트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입력 2010-06-24 00:00
업데이트 2010-06-2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조일자 표기후 매출 ‘업’

서울우유는 지난해 7월부터 유통기한과 함께 제조일자를 병행 표기해 왔다.
이미지 확대


유통기한만 표기할 경우 제조사별로 제시하고 있는 음용 기간이 달라 가장 최근에 나온 제품이 어떤 것인지 가늠할 수 없게 된다. 반면 제조일자를 유통기한과 함께 병행 표기하면 보다 객관적인 기준을 바탕으로 우유의 신선도를 판별할 수 있다.

서울우유는 제조일자를 표기하기 위해 전 유통과정에서 혁신과 변화의 과정을 거쳤다.

제조일자 도입 이후 하루 평균 1000만개 이상의 우유가 판매되고 있다.

2010-06-24 17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