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새 슬로건 ‘문화를 만듭니다’

CJ그룹 새 슬로건 ‘문화를 만듭니다’

입력 2012-05-05 00:00
업데이트 2012-05-05 00: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CJ그룹이 ‘문화를 만듭니다 CJ’라는 새 슬로건을 선보였다.

이미지 확대


CJ는 최근 기업광고를 통해 한류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그룹 활동을 알리면서 이 슬로건을 홍보했다.

특히 이번 슬로건은 평소 ‘문화 기업’을 강조하는 이재현 회장의 의중을 반영한 것이라고 그룹 관계자는 전했다.

그룹의 주요 사업 영역인 음식, 영화, 음악, 쇼핑, 유통 등이 단순하게 먹고 즐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식문화, 콘텐츠 등 생활문화를 세계로 전파하는 ‘문화 창조 기업’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2-05-05 15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