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가 LG전자 국내 청소기 매출의 절반에 육박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가 올해 1월 출시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은 5월 말까지 누적 판매량 1만대를 달성했다. 판매가 기준 가격은 65만~119만원이다. 비록 무선이지만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유선 청소기 수준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에 대한 무상 보증 기간은 10년이다.
‘코드제로’는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침구청소기 ‘코드제로 침구킹’, 로봇청소기 ‘로보킹’을 포함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브랜드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올 1월부터 월평균 판매량 1만대, 올해 누적 5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H&A) 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선을 없앤 편리한 코드제로의 차원으로 국내 최고의 무선 청소기 브랜드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현진 기자 jhj@seoul.co.kr
‘코드제로’는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침구청소기 ‘코드제로 침구킹’, 로봇청소기 ‘로보킹’을 포함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브랜드다. 지난해 9월 출시한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올 1월부터 월평균 판매량 1만대, 올해 누적 5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H&A) 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선을 없앤 편리한 코드제로의 차원으로 국내 최고의 무선 청소기 브랜드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현진 기자 jhj@seoul.co.kr
2015-06-16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