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혜택을 직관적으로 표현”
2017년, 신한카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ead by’를 선포하며, 고객의 삶을 새로운 가능성으로 이끄는 혁신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격변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서 누구보다 먼저 변화를 이끌고자 함이 그 목적입니다. 또한 단순히 업계 1위 브랜드를 넘어 신한카드 전체 서비스의 디지털화를 통해 시장의 표준이 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철학을 담았습니다.광고대행사 HS애드
장재영 브랜드기획팀장
딥드림 카드는 출시 33일만에 30만장 돌파라는 성과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Deep 시리즈’로 다양한 고객의 생각을 담아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7-11-30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