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천원 더 내면 2개번호에 무제한 통화”

KT “1천원 더 내면 2개번호에 무제한 통화”

입력 2011-10-25 00:00
업데이트 2011-10-25 09: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T는 와이파이콜(olleh WiFi Call)을 이용, 1천원의 추가 요금으로 2개 번호에 무제한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올레 와이파이콜 지정번호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레 와이파이콜이 지원되는 휴대 전화 이용자가 기존 요금제에서 한 달에 1천원을 더 내면 2개의 번호를 지정해 제한 없이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다.

올레 와이파이콜은 스마트폰에 전용앱을 설치하거나 FMC(유무선통합)폰을 이용해 와이파이존에서 인터넷 전화를 싼값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옴니아폰, 테이크2, 베가엑스, 갤럭시K, 옵티머스Z, 아이폰, 갤럭시S2 등 스마트폰 12개 종류와 일반폰 11개 종류에서 이용할 수 있다.

KT는 가족, 연인과 통화량이 많은 가입자가 통신비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KT는 월 1천원의 추가 요금으로 올레 와이파이콜 이용자끼리 통화하거나 올레 와이파이콜로 KT 인터넷 전화 이용자와 통화할 때 무제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는 ‘올레 와이파이콜 콜끼리 무제한 요금제’도 출시했다.

한편, KT는 올레와이파이콜을 적극 알리기 위해 다음달말까지 와이파이콜을 발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과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펼친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