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가을맞이에 이보다 좋은 혜택 없어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가을맞이에 이보다 좋은 혜택 없어

입력 2014-10-09 00:00
업데이트 2014-10-0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국내 레저업계 1위 선두주자인 대명리조트가 지난 35년 간 받아 온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2014년 가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12곳의 직영 리조트와 8곳의 제휴 리조트, 국제 규모의 세계 4대 워터파크, 그 외에도 여러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국가 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명리조트 가을 프로모션으로 회원권은 패밀리&스위트로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으로 계약 즉시 예약이 가능하며,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8% 할인가로 적용되며 객실료 50%할인 적용은 물론 워터파크 무료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계약금 납입 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예약접수가 가능하다. 분양가는 패밀리형이 2,250만~2,980만원, 스위트형 3,200만~4,240만원이다. 계약기간 종료 후 100% 반환되는 상품은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다.

금번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혜택은 기명의 경우, 객실요금이 회원가의 50%로 전국 12곳 리조트를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30~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3곳, 델피노CC 1곳 등 총 63홀을 운영하고 있다. 법인 무기명의 경우에는 임직원 휴가 및 사내 복지, 정기적인 야유회나 세미나를 개최하기에 용이하며 다수구좌(3구좌 이상) 가입 시 추가적인 혜택이 적용된다. 법인 무기명은 불특정 다수가 회원가로 객실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주로 개인사업자나 법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회원관리 부분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계약체결 및 예약까지 ‘1대1 전담제’로 계약 후 사후 관리를 하고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로 입회 하면 금번 연휴 예약이 가능하므로 뒤늦은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마땅한 투자처가 없는 저금리 시대 레저 휴테크(休tech), 다양한 라이프 레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중에서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많은 고객들에게 큰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 예상된다.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을 정확하게 상담 받기를 희망한다면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