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등기민원콜센터에서 1천만콜 기념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2005년 1월 오픈한 등기민원콜센터는 등기부 발급·열람, 등기 전자신청제도, 등기 절차, 확정일자 관련 안내 등 등기업무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 11일 누적 상담건수 1천만건을 돌파했으며 현재 93명의 상담사가 월평균 4만건 이상의 민원을 처리하고 있다.
연합뉴스
2005년 1월 오픈한 등기민원콜센터는 등기부 발급·열람, 등기 전자신청제도, 등기 절차, 확정일자 관련 안내 등 등기업무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 11일 누적 상담건수 1천만건을 돌파했으며 현재 93명의 상담사가 월평균 4만건 이상의 민원을 처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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